무상서비스

  • 물품을 인도한 날로부터 무상보증기간까지
    물품 자체의 이상이 있을 때

  • 물품과 물품구입시 BRAVO에서 제공한
    제품보증서를 함께 제시할 때

  • 제품보증서가 없거나 구입일자가 확인되지
    않을 경우 제조일로부터 12개월까지
   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유상서비스

  • 무상서비스에서 정의 된 이외의 경우 유상서비스를 적용 받습니다.
  • 무상서비스 기간 내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는 유상서비스를 적용 받습니다.
  • 제품 내에 이물질(물, 음료수, 커피, 클립, 동전 등)을 투입하여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
  •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을 주어 제품이 파손되거나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
  • 알코올, 왁스, 벤젠, 시너 등의 화학 유기용제에 의해 외관이 손상되거나 변형된 경우
  • BRAVO의 정품이 아닌 부품 또는 소모품을 사용하여 제품에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
  • 사용 전압의 이상으로 인하여 제품의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
  •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부속품이 분실되거나 파손됐을 경우
  • 일반 가전 수리점에서 제품을 수리하거나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
  • 천재지변(화재, 낙뢰, 지진, 풍수해, 염해 등)으로 인해 제품에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
  • 제품사용설명서 내에 기록되어 있는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
  • 기타 고객의 과실에 의해 제품의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